내일의 금융을 만드는 사람들

데일리언 인터뷰

우리는 '데일리언'입니다


우리는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생각합니다. 금융과 기술을 융합한 서비스는 많지만, 정작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금융 서비스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미래 금융을 발굴하고 실현하는 것을 데일리언에게 주어진 ‘사명’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빠르게 변해가는 기술과 정보 속에서 새로운 금융의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변화에 휩쓸리지 않고 새로운 세상을 선도할 각오와 신념으로 목표한 바를 달성합니다. 이 모든 데일리언의 정신은 고객을 향한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합니다.


데일리언의 마음이 데일리펀딩을 더욱 투명하고 건강한 회사로 성장시킬 것이며 진정으로 가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창조할 것입니다.  

TEAM 소개

데일리펀딩은 고객의 자산을 소중하게 여깁니다. 데일리펀딩의 프로젝트금융팀과 리테일금융팀은 빅데이터와 프롭테크 기술을 이용한 감정평가 시스템을 도입하여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준법감시실에서는 다양한 법적 검토를, 구조화 금융팀에서는 안전한 자금 관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소통한다는 것은 단순히 고객과 대화를 많이 하는 것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누구보다 깊이 연구하고 고뇌하는 과정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친절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과 빠른 Daily Labs팀의 대응, 효과적인 플랫폼을 연구하는 디자인팀까지 모두가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외적으로는 금융업의 한 축으로서 고객자산에 대한 높은 수익을 목적으로 일하며 내부적으로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핀테크 기업으로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데일리펀딩은 전략적 제휴와 투자유치를 통한 양적 성장과 효율적인 마케팅을 통한 질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